반드시 알아야 할 비디오 마케팅 팁과 요령

2020. 6. 4. 09:02카테고리 없음


반드시 알아야 할 비디오 마케팅 팁과 요령



사업에서 앞서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해야 한다.


인터넷은 이것을 단순화시켰다.


탄탄한 온라인 동영상을 만들어 몇 분 만에 지구 전역의 고객들에게 연락할 수 있다.


앞의 제안이 도움이 될 것이다.




동영상을 만들 때는 동영상이 어떻게 보이는지 초점을 맞추지 마십시오.


동영상의 제작 가치는 결과와 관련이 없다.


콘텐츠의 품질과 동영상을 효율적으로 공유하는데 집중해야 한다.


델과 같은 대기업들도 직원 개개인이 생산한 간단한 데모(demo)를 이용해 금을 내리쳤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한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을 시간이 많지 않다.


초반 15초 안에 강한 충격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비디오 전체를 볼 수 있도록 빠르게 끌어들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괜찮은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해야 한다고 느낄 필요는 없다.


비디오를 찍기 위해 전문적인 카메라를 가질 필요는 없다.


당신은 정말로 멋진 대본이나 지나친 수준의 자신감은 필요치 않다.


자연스럽게 카메라와 대화하십시오.


사실, 당신은 심지어 이것을 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때때로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과 화면 캡처 시퀀스를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유튜브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여기서 여러 번 비디오가 시작된다.


무료 비디오 호스팅을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유튜브는 방문자 수 면에서 3위 웹사이트다.


유튜브는 인기 검색엔진이자 동영상 사이트 1위다.




만약 당신이 동영상에서 당신에게 서비스나 제품을 살 수 있는 누군가를 얻으려면, 당신은 그것에 다시 작업 링크를 첨부해야 한다.


비디오 플레이어 안에서 링크 플레이를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렇게 하면 링크가 내장되어 있더라도 비디오와 함께 유지된다.




동료와 대화하여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그들 중 한 명은 카메라로 말하는 것이 편할 수 있으니,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여러 명의 직원이 그 업무에 적합할 수 있다.


원하는 모든 직원을 활용한다.




메일링 리스트에도 항상 링크를 넣어야 한다.


시청자는 동영상 주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수신할 수 있도록 메일 목록에 서명할 수 있다.


지금이 당신의 판매고를 이용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이다.




정직이 열쇠라는 것을 명심해라.


비디오를 만들고 있다면, 진실되게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에 정통하다면, 사람들은 아마 그것들을 즐기고 더 많은 것을 위해 자주 돌아올 것이다.




동영상의 효과를 측정하십시오.


비디오를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하지만 통계를 보면 당신의 비디오가 어떻게 수신되고 있는지 더 정확한 그림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얼마나 많은 조회수를 얻었는가? 그들은 얼마나 오랫동안 지켜봤을까? 공유됐나?



이제 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하여 회사를 마케팅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 일인지 알게 되었으니, 주저하지 말고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전 세계에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일단 시작하면 비디오를 통한 마케팅은 간단하다.